대사관저 전시 행사,'키플링, 20SS 프레젠테이션 이벤트 성료'
상태바
대사관저 전시 행사,'키플링, 20SS 프레젠테이션 이벤트 성료'
  • 오종준 기자
  • 승인 2020.02.13 0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사관저 전시 행사
▲ 대사관저 전시 행사

[뉴스9] 오종준 기자 = 리노스(대표 김웅·박병근)의 벨기에 프리미엄 캐주얼백 브랜드 ‘키플링(Kipling)’은 2020년 SS 시즌을 맞아 지난 1월 31일(금) 종로구 평창동에 위치한 주한 벨기에 대사관 관저에서 프레젠테이션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대사관저 전시 행사
▲ 대사관저 전시 행사

키플링의 2020년 시즈널 테마는 ‘GO YOUR OWN WAY’로 SS시즌에는 여행과 관련된 다양한 상품들이 출시될 예정이다.

'키플링, 20SS 프레젠테이션 이벤트
▲ '키플링, 20SS 프레젠테이션 이벤트

더불어 키플링 마케팅 담당자는 “키플링이 태어난 벨기에를 테마로 행사장을 꾸몄으며, 20년도에는 벨기에와 키플링을 이을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줄리안 퀀타르트
▲ 줄리안 퀀타르트

이번 행사장인 벨기에 대사관저 또한 브랜드의 오리진을 잇는 의미 있는 장소이다”라고 밝혔다.

실제로 행사장은 벨기에의 도시 ‘엔트워프’에서 대한민국 수도인 ‘서울’을 키플링 가방과 함께 여행하는 컨셉으로 꾸몄으며, 벨기에 대사 ‘피터 레스쿠이’와 벨기에 출신 방송인 ‘줄리안 퀀타르트’를 초청하여 키플링의 탄생지인 ‘벨기에’라는 스토리텔링을 강조했다.

또한 와플, 초콜릿, 맥주 등 벨기에와 관련된 다양한 음식을 함께 준비하여 키플링의 2020컨셉을 확실하게 전달했다.

벨기에 대사 ‘피터 레스쿠이’는 패션유학으로 유명한 벨기에는 키플링과 같은 다수의 글로벌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패션과 문화 그리고 예술적으로 조예가 깊은 나라임을 강조했다.

또한 키플링 엠버서더로 출연한 ‘줄리안 퀀타르트’는 1987년에 본인과 함께 태어나 더욱 특별하고 친숙한 키플링의 엠버서더가 되어 이 자리에 서니 감회가 새롭고, 자랑스럽다며 키플링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또한 본 행사를 위해 참석한 아시아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키플링은 2018년부터 브랜드 슬로건 ‘LIVE.LIGHT’에 맞춰 전개 중이다. 가볍게 그리고 즐기면서 살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으며, 지난해 출시한 파카 컬렉션의 로즈블랙 색상 ‘델리아’와 ‘오리나’는 반응이 좋아 품절돼 이번 시즌에 리오더에 들어갔다”고 설명했다.

처음으로 생산된 하드케이스 캐리어 ‘큐리오시티’를 비롯한 다양한 컬러의 슬링백과 데일리로 착용할 수 있는 제품 그리고 유니섹스라인까지 키플링의 20SS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었다.

키플링은 2019년부터 LIVE.LIGHT라는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비전과 함께 브랜드 전면 리뉴얼을 진행하고 있다. 새로워진 키플링 제품들은 국내 80여개 매장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 오종준 기자 oh284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법인명 : 뉴스9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645번길 12 알18호(삼평동)
  • 대표전화 : 02-862-2468
  • 팩스 : 02-6280-2242
  • 제호 : 뉴스9(news9)한국판
  • 등록번호 : 경기 아 51938
  • 등록일 : 2018-08-13
  • 발행일 : 2018-09-01
  • 발행인 : 서귀동
  • 편집인 : 임재수
  •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영복
  • 뉴스9(news9)한국판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0 뉴스9(news9)한국판. All rights reserved. mail to guidang@daum.netND소프트